국내 슈즈 디자이너 브랜드 3사 비교.
YUUL YIE
율이에
디자이너 이선율이 2010년에 런칭한 브랜드.
유니크하고 디자인이 예쁜 슈즈 브랜드이자
이제는 세계에서 당당히 국내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는 브랜드가 되어버린 율이에.
파페치 등의 세계적인 편집샵에도 입점.
작년엔 'FORBES 포브스'에도 기사가 났다니, 승승장구하는 율이에.
율이에의 19 SS 리조트 컬렉션의 테마는 '오아시스'를 주제로 했다.
바람부는 사막, 모래의 웨이브, 오아시스의 형태의 웨이브 등을 영감받은 이번 시즌의 테마에 따라 캠페인화보도 베이지톤의 컷들이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 상승시킨다.
IT SEEMS LIKE WAVES, PUSH AND PULL NEVER AT ONCE.
율이에의 감각적인 19SS 캠페인과 신상 디자인.
위 사진과 같은 굽 스타일의 율이에 부츠를 샀었는데
디자인만 독특하고 예쁜것뿐만아니라 편하기까지해서 정말 즐겨신는 신발.
사진출처 : http://www.yuulyieshop.com/
https://www.instagram.com/YUULYIE_OFFICIAL/
REIKE NEN
레이크넨
레이크넨도 율이에와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국내 슈즈 브랜드.
레이크넨이 유니크함이 상징이라면 레이크넨은 상대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브랜드.
핫한 슈즈브랜드로 도버스트릿마켓, 파리 톰그레이하운드, 노드스트롬, 샵밥 등 다양한 글로벌 편집샵에 입점해 있다.
사진출처 : http://en.reikenen.com/
https://www.instagram.com/REIKENEN_OFFICIAL/
SALON DE JU
살롱드주
디자이너 윤선주가 2015년 런칭한 브랜드.
여성스러운 감각의 유니크함과 레트로한 무드의 슈즈 브랜드.
살롱드주는 참 여성스러운 라인을 잘 뽑는 듯.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나의 웨딩슈즈도 사실 살롱드쥬에서 맞췄었다.
사진출처 : http://www.salondeju.com/
https://www.instagram.com/SALONDEJU_OFFI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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