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약력 소개.
GANNI
가니
북유럽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받기 시작한 코펜하겐 기반의 브랜드
가니는 2000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과 그녀의 남편이자 CEO인 니콜라이 레프스트럽에 의해 탄생했다.
자연스럽고 신선한 매력이 있는 가니의 컬렉션은
볼드한 색감과 플로럴 프린트, 독특한 디테일이 특징.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가니는 이미 패션 인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원피스와 니트웨어, 파자마 스타일, 빈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비치웨어와
위트있는 슬로건 티셔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매치스패션 글 인용
17년도쯔음부터는 해외 스트릿 패션 사진,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도 많이 떠오르며
국내 최대 구매대행 사이트 위즈위드 WIZWID에서도 입점하기도 했다.
작년에 SNS에서 참 많이 보였던 YELLOW 바나나 티셔츠.
19SS PRE 뉴 시즌 테마는 "YESTERDAY, TODAY & TOMORROW"
덴마크에서 80년대 배경에서 TV를 보는 상상으로 시작해
장식이 많은 카우보이에게서 영감을 받은 셔츠, 소매에 달린 야생 말, 그리고 포켓에 레오파드 프린트 등을 주로 선보이고 있고, 흐르는 발목 길이의 드레스는 히피틱 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싸이하이 화이트 부츠를 스타일링을 포인트로 한 룩킹을 선보이고 있다.
그외 빈티지 권총의 손잡이에 장식으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진주가 돋보이는 브라운 소재의 오버 사이즈 스웨터 등이 있다.
가니는 힙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잘 잡아내는 것 같다.
쉬폰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좋아라하는 스타일링 룩.
샌드로즈 브로더리 앙글레즈 코튼 블라우스
(매치스패션 가격 한화 약 268,000원)
가니 홈페이지는 실시간 채팅으로 궁금점을 문의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다.
가니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수 있는 익스크루시브 라인도 있으니 홈페이지 구경해도 좋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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